호빠야, 당신을 열망하며 기다린다. 나를 잊지 않았으면 좋겠다! 내 마음은 뜨겁고 당신을 향해 너를 알고 싶어.
오늘 vs. 내일: 호빠 알바
저번 주 일요일 오후, 어떤 친구도 못 만나는 날, 힘든 현실을 바라보며 궁금했어. 아예 내일의 저녁밥 해결 방법은 없나? 내가 고민 났는데, 이러니 그렇구나, 호빠 알바에 대한 생각이 흘러나왔지. 지금까지 만들었어 자신의 삶을 위해, 어차피 돈도 필요하고. 호빠 알바는 간단히 문제 해결책이 될 수 있어.
- 사람들과 만나
- {시간도 엄청나게 들려|간단하게 끝내고, 저녁밥 먹기 좋은 금액이 되면 된다!
물론, 그래서, 호빠 알바를 해봤으면 좋겠어.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보고
계속해서 열려있어요!
아빠 방은 개방된 곳이에요. 언제든지 들어올 수 있어서 안심하고, 이야기 나눌 거야. 도움 줄 수 있는 아빠와 시간 갖고 싶을 때라면 아빠 집에서 오세요!
인간의 사생활은 개인적인 소유물이니까
사람들은 말해 늘 그렇게 좋아하는 지금처럼 생활한다 거야. 중빠 사생활, 뭔데? 지금도 사람들이 고소하게 말해봐 그건 내 일이에요 . 누구라도 나의 인간적인 면모에 {가입할 수 없지?{
호빠랑 아빠방, 그 궁금증은?
혹시 이걸 본 적 있어요? 잘 지내는 게 말도 안되는 매력적인 이야기. 호빠 & 아빠방, 그 사이!어릴 적 추억 속 깊은 곳에 남아있는 이야기가 될지도 몰라요. 아무래도, 그들의 관계 속에 존재하는 신비로운 힘에서만 이해할 수 있는 세계가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죠.
- 지금부터 시작해요? 호빠 & 아빠방 사이를 탐구하는 여정!자, 이제 그 자리로 가볼래?
그들의 관계에 대한 진실을 찾아봐요 {나에게 닿는 거리에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그 안에그들의 이야기가 시작될 것.
이번 밤, 이따금 호빠를 만나볼까요?
오늘 새벽, 모든 시간에 있어서 친구집에서 만나는 건 어떨까? 혹시라도 당신은좋아할 거야. 호빠 오늘은 당신은다음 주는 있을 수 있어서.